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팁에서 좋은 이메일 마케팅 조언 얻기

카테고리 없음

by 모모카선포 2020. 6. 2. 13:12

본문


다음 팁에서 좋은 이메일 마케팅 조언 얻기



많은 사람들이 이메일 마케팅에 흥미를 잃는다.


이메일 마케팅을 중단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두고 알아보세요.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 알면 놀랄 것이다.




개인적인 소리로 들리도록 이메일을 만드세요.


일반적으로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개인적일수록 고객이 신뢰하고 함께 일하거나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진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왜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원했는지 알고 있다면, 당신의 메시지에 그것을 넣어라.




모르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라.


당신이나 당신의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메일을 보내는 것은 스팸처럼 보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는지 알 수 없을 것이고, 그리고 나서 그들이 실제 컨텐츠나 당신의 이메일에 대해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지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해서 모든 사람의 시간을 낭비할 것 같다.




전자 메일에 대해 다양한 형식을 테스트하십시오.


항상 이메일 위에 가장 중요한 정보와 새로운 제안을 올리십시오.


많은 응답을 제공하는 형식을 결정하려면 다른 형식을 시도해 보아야 한다.


매우 효과적인 레이아웃이 있다면, 그것을 고수하라.


여러분의 고객들은 유용하고 익숙한 것에 더 익숙해질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이것은 각각의 이메일이 구매 면에서 독자들을 가까이 하도록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신제품 출시 정보를 제공하거나, 기존 제품을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공개하거나, 인기 있는 제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는 등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전자 메일에 등록하는 사람이 정말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중 선택 기능을 설치하도록 선택하십시오.


과잉 살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누군가가 여러분의 이메일을 받고 싶어하고 여러분의 이메일 공급자가 문제를 일으키기 더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너는 이메일을 너무 많이 보내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일주일에 한 번이면 충분하다.


당신의 독자들은 아마도 바쁘고 아마도 매일 많은 메시지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메시지를 보낸다면, 당신은 혼란의 일부가 될 것이다.


그들은 그것들을 건너뛰기 시작할 수도 있고, 혹은 더 나쁘게는 읽지도 않고 그것들을 삭제하기 시작할 수도 있다!



품질 좋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는 한 부분이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 기본 기능을 포함하는 훌륭한 템플릿을 구축하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한다.


이것은 독자들에게 즉각적인 인식을 심어줄 것이다.




쉽게 볼 수 있는 구독 취소 링크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구독 취소 링크를 삽입하거나 찾기 어려운 위치에 놓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이 통제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것과 그들이 어떤 것에도 강요당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는 당신이 성공적인 마케팅 이메일을 만드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들 중 몇 가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었어야 했다.


이 기사에서 배운 팁을 실천해 보십시오.


그러면 어떤 사업을 하든 곧 개선될 겁니다.